남자친구 화났을때
남자친구 화났을때 풀어주는 방법은 비교적 쉬운 난이도에 속하며 금방 다시 예전처럼 사이를 돌릴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입니다.
화가난 포인트가 정말 심각한 지경에 이르는 것이 아니라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어떻게하면 화를 풀어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상황 별 여러가지 방법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친구 화났을때 대처방법
1. 좋아하는 선물 주기
가장 빠르게 화를 풀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보통 남자는 평소에 가지고 싶던 것에 대해서 여자가 돈을 지불하면서 까지 선물해준다면 기분 전환이 빠르게 되는 편입니다.
감동 받을 수 있는 포인트이기도 하고 성별 무관하게 선물은 어떠한 대처 방안보다 빠르게 기분을 전환 시켜줄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가지고 싶어하는 옷이나 신발 기기 등을 알아두셨다 장만해서 선물해주시면 됩니다.
2. 애교 부리기
상대가 망가지면서 까지 애교를 부린다면 미소를 지을 확률이 높습니다. 웃음은 화가 풀렸다는 표현 방식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피식 한다면 다시 화가 난 상태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가벼운 애교나 유머를 통해서 상대를 웃기면 되는 것 이고 이것은 메신저나 SNS을 통해서 할 수 없기 때문에 만나서 해결해야 합니다.
남자가 조금이라도 웃으면 승부가 난 것이기 때문에 그때부터는 약 올리거나 비웃지 말고 무덤덤하게 평소처럼 대하시면 됩니다.
3. 도시락 싸주기
도시락에 대한 로망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음식이 예쁘거나 맛있다면 상대의 정성이 가득 느낄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좋은 효과를 가져옵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만든 것 이기 때문에 안먹겠다는 말도 하기 힘들고 일단은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태가되고 당장 먹지 않더라도 집에 가져가서 먹다보면 화가 풀립니다. 상대의 정성도 느껴지고 내가 이렇게 화를 내야했던 부분이었나 생각되며 미안한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상황을 이해 시키기
남자는 여자보다 감정적인 동물이 아니기 때문에 상황만 잘 이해 시킨다면 뒷 끝 없이 화가난 감정을 추수 릴 수 있습니다.
논리적으로 이러한 상황에서 내가 이렇게 행동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고 다시는 이러한 일이 없을 것 이라는 이유를 덧붙여서 설명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단순하게 풀어질 확률이 높고 장기적으로 나에 대한 안좋은 감정이나 생각들을 정리시켜 줄 수 있기 때문에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함께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눈물 보이기
본능적으로 여자를 지켜줘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눈물을 보게되는 순간 모든 사고 방식이 정리되고 마음이 풀리게 됩니다.
자주 사용하면 역효과가 발생할 수 있으나 눈물을 보이신다면 생각보다 빠르게 상황이 정리되고 오히려 역으로 미안하다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화났을때 유의사항
- 상대가 이해하지 못한다며 자존심을 건들거나 역지사지로 나가면 더 큰 역풍을 맞을 수 있습니다.
- 화가 완전히 풀렸더라도 다시 이야기를 꺼내며 장난하거나 생각나게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 SNS나 메신저를 이용하지 말고 감수성이 풍부한 저녁 시간에 만나서 해결 보는게 유리합니다.
- 화가 안 풀렸는데 친구와 만나서 놀거나 즐거운 모습을 보이지 않고 차분히 가만히 있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마치며
화났을때 대처 방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고민할만한 사항은 아닙니다. 만약 본인이 바람을 폈거나 몰래 거짓말을 해서 발생한 문제라면 진지하게 이야기를 꺼내시는 것이 좋고 장난스럽게 넘기지 말아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차분히 앉아서 많은 대화를 통해서 오해를 풀거나 다시는 되풀이하지 않도록 하겠다는 설득이 필요하기 때문에 더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