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호캉스
혼자 호캉스 다니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서울에 있는 사용자 만족도가 높은 호텔 5곳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휴일이나 휴가철에 기분 전환 겸 혼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여자 분들이 이용하더라도 객실, 로비, 서비스 등 만족스러우며 교통편이 잘 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한 곳들 위주로 정리하였습니다.
서울 여자 혼자 호캉스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이 서울에서 혼자 호캉스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예약비를 혼자 부담 해야 하는 부분이 걱정스러우실 수 있는데요 1인이 이용하는 곳인 만큼 가격도 4만원 초반부터 10만원 정도로 이용이 가능한 가격적으로 가성비 있는 위주로 정리했습니다.
여자 분들이 느끼기에 객실 및 서비스가 만족스러운 서울에 있는 베스트5에 대해서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로이넷호텔 서울 마포
로이넷호텔 서울 마포는 마포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한강뷰를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신축이라 시설 및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공간이 넓은편은 아니지만 1인이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그만큼 가격적으로 장점이 있습니다.
교통도 좋고 필요한 시설이 주변에 모두 있어서 위치도 좋다고 느꼈습니다. 가까운곳에 경복궁, 남산공원, 명동, 북촌 한옥마을 등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쇼핑 이외에도 관광 느낌으로 혼자 돌아다니기 좋은 최고의 장소라 느꼈습니다.
2.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은 서울 구로구 경인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성비도 좋지만 주변 관광지가 많은데요. 타임스퀘어, 여의도 한강공원, 63빌딩 모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볼거리가 참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마리오아울렛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고 교통편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침구도 푹신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기 때문에 출장 다니면서 묵기에도 좋은곳입니다.
3. 맹그로브 동대문
맹그로브 동대문은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호텔이며 예약 가격이 5만원 정도이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가성비 HOTEL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피트니스룸, 카페, 도서관, 회의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교통편이 잘되어 있고 주변 반경으로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동대입구, 경복궁, 한옥마을, 남상공원, 청계천 등이 있기 때문에 모두 방문하더라도 너무 가깝게 있어서 위치적 장점이 정말 좋은 곳입니다.
4. DH 네상스호텔
DH 네상스호텔은 성북구 동소문로에 위치한 곳입니다. 성신여대입구역이 바로 앞에(도보 3분거리) 있으며 청계천, 남산공원, 경복궁 등의 관광지가 주변에 있어 볼거리가 많으며 내부 인테리어도 청결하고 조용한 HOTEL입니다.
가격도 저렴할뿐만 아니라 직원분들이 친절하기로 유명하고 객실, 화장실 모두 필요한 것들이 구비되어 있어 혼자 다녀오기 좋고 위생 걱정하시는 분들은 깨끗하다 느끼실 수 있는 청결한 HOTEL입니다.
5. 영등포 호텔 르오
영등포 호텔 르오는 영등포구 영중로에 위치한 곳이며 영등포역 바로 앞에 있어 교통편이 편리한 곳 입니다. 오래된 곳이지만 교통편도 잘 되어있고 내부가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지내기 좋다는 느낌이 확 들었던 곳입니다.
욕조도 있고 넷플릭스 이용이 가능하며 스크린도 대형으로 되어 있어 객실에서 하루 종일 시간 보내더라도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던 곳인데 비용도 5만원 이내이기 때문에 저렴하다 느낀 가성비 좋은 시설이라고 이였습니다.
마무리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자기 성찰의 시간을 가지는 것은 중요한 삶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타인에게 의지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혼자만의 휴식은 필요하다 생각해요.
처음 혼자 호캉스 생활 해보시는 분들은 욕조에서 입욕제 풀고 와인 한잔 하다보면 그것보다 기분전환 할 수 있는게 더 있을까 싶을정도로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더라구요 미리 준비해서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필요에 따라서 다음의 참고글을 확인해보시고 가격을 좀 더 부담하더라도 호화스러운 호캉스를 경험하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