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법 7단계

고백하는 법

누구나 살면서 좋아하는 이성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관계를 발전하기 위해서는 고백하는 법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단순한게 친한 사이인지 연인 관계로서 발전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고민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부담스럽지 않는 선에서 티가 안나도록 고백할 수 있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부담스럽게 좋아한다는 말을 하지 않고도 시그널을 보내고 상대도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성비 호텔 조회하기 ☜

강아지 호텔 조회하기 ☜

고백하는 법 7단계

1. 문자나 카톡 고백은 금지

메세지를 통해서 고백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들이 있는 만큼 금기되는 사항 중 하나 입니다. 성의가 없어 보일 뿐만 아니라 자신감까지 없어 보이기 때문에 상대에게 좋은 느낌으로 다가오기 어렵습니다.

혹여나 좋아한다는 말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만나서 해결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문자나 편지 등을 이용하는 방법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정부지원금 조회하기 ☜

땡처리 호텔 조회하기 ☜

2. 단둘이 약속

이성적으로 호감이 없는 경우에는 어떠한 약속도 단둘이 보는 것을 꺼려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상대가 평소에 보고싶어 하던 영화나 먹고싶다고 이야기한 식당을 미리 알아보고 부담스럽지 않게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조사 방식은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서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사항이기 때문에 둘만의 약속을 잡는 것 만으로도 절반 이상은 성공입니다.

5성급 호텔 조회하기 ☜

3. 저녁 시간에 만남

이른 아침이나 해가 쨍쨍한 점심 시간보다는 감수성이 풍부한 저녁 시간대를 노시리는 것이 분위기 적으로 유리합니다.

만남 장소를 선정할 때 둘이 충분히 걷기 좋은 산책 장소를 찾아보시는 것이 좋고 되도록이면 조용한 프라이버시를 존중 받을 수 있는 공간에서 만나시기 바랍니다.

4. 분위기 만들기

상대를 대할 때 지켜야하는 행동적 부분이 있다면 친구 사이에 행하는 말투나 행동 등을 제한하고 이성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행동들을 해야합니다.

예를들어 차도를 걷고 있다면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통해서 인도쪽으로 밀어주거나 다정하게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스럽게 술의 힘을 빌려서 진솔한 대화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면 성공률이 가장 높은 상황까지 온 것입니다.

5. 진실게임 진행

대부분 보수적인 사람은 단둘이서 늦은 밤에 약속을 잡고 만나지 않지만 4단계까지 진행해서 넘어왔다면 사실상 어느 정도 호감이 있거나 긴가민가 한 상태일 확률이 높습니다.

진실게임을 통해서 과거 연애사나 이상형 부분에 대해서 재미삼아 주제를 넘어가 보시는 것이 좋으며 이러한 주제를 유도했을 때 정색한다면 감정이 없을 확률이 높고 받아준다면 어느 정도 이성적 호감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6. 부담스럽지 않게 고백

최종 단계이며 사실상 여기까지 즐겁게 넘어온 상태라면 연인 관계로 발전할만한 여지가 충분히 많습니다.

공감대를 형성하고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면 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거나 아직 좀 더 조심스럽게 접근하고 싶다면 다음 여행이나 데이트 약속을 잡는데 이건 누가봐도 연인 관계에서 할 수 있는 것이다 라는 느낌을 주는 약속을 잡습니다.

7. 좋아해 사랑해 금지

굳이 말로 좋아한다는 말을 할 필요도 없으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을 때 주도권이 뺏기기 때문에 분위기 상 연인 사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면 연인 사이에 할 수 있을만한 행동들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말로 하는 것도 좋지만 부끄러워하며 이야기를 꺼낼 만큼 소심하신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조금씩 관계를 발전해 나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마치며

고백하는 법은 위에 있는 7단계 스텝을 밟으며 충분히 상대가 나에게 감정이 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 많고 막상 감정이 없다면 5단계 까지는 넘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이성적으로 관심있는 것 처럼 충분히 보일 수 있는 상황까지 지속적으로 연출되고 있기 때문에 상대도 호감이나 관심이 있기 때문에 어울려 주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감 있게 고백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의상 행동이라면 상대가 최종 단계에서 거부 의사를 밝히기 때문에 존중해주면 됩니다.

Leave a Comment